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음터치 우주 Nov 19. 2021

1년간의 여정 타로카드 셀프코칭 책이 나왔어요

9명의 작가님들과 함께 한 그동안의 기록

2018년 12월 겨울의 초입에서 우연히 만난 아이패드 디지털 드로잉. 새로운 세상을 만나고 그림이 너무 재밌어서 매일 그림을 그렸어요. 벌써 3년이 되어가네요. 꾸준하게 그림을 그린다면 언젠가 내 그림이 책 표지로 쓰일 수 있다면 참 행복하겠다 막연히 생각했었어요. 어느새 현실이 되어 내 눈앞에, 내 그림이 표지로 있는 책을 갖게 되었어요. 일년간 타로 카드 셀프 코칭 글쓰기 모임을 끌어주신 김소라 작가님과 함께 하고 있는 8분의 작가님들 덕분입니다.

마음터치 우주

1년간 함께 하면서 그동안 타로카드를 통해 나를 만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게 기록한 결과물들을 모아 9명의 작가님들 책을 만들었어요. 감사하게도 타로카드 0번 바보카드에서 영감을 받고 그린 제 그림을 책 표지로 넣어 주셨습니다.

타로카드는 나의 무의식을 비추는 거울

타로카드를 배우게 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저에게는 끊이지 않는 영감과 많은 좋은 기회를 주고 있는 소중한 자산이 되고 있습니다. 타로 카드의 세계는 무한해서 앞으로도 계속 타로 카드를 통해 나를 만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들을 알고 내가 살아가는 세상을 이해하는 수단으로 저의 좋은 친구가 될것 같아요. 

바로카드 원작을 구매해주신 소라 작가님 덕분에 수원 책방 "랄랄라 하우스"에 갈때마다 제 그림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판매가 된 작품은 더 이상, 어쩌면 평생 동안 다시는 보지 못하는데 책방으로 가게 된 제 그림은 책방이라는 곳에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받으며 사랑 받고 있는것 같아서 더 없이 행복하네요.

1월부터 시작한 글쓰기 모임. 2021년 코로나 때문에 대면하지 못하고 대부분 온라인으로만 만났어요. 하지만 1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해오면서, 서로의 글을 통해 내면의 나를 드러내며 만난 사이라서 그 어떤 모임보다 더욱 끈끈해진 관계가 된것 같아요. 감사하고 소중한 인연입니다.


저희끼리 공유할 결과물로 책을 만들었는데, 책 구매를 문의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정식 책으로도 출간할 계획이 있답니다. 어떻게 진행이 될지는 김소라 작가님과 8분의 작가님들과 함께 논의 할 예정이예요. 많이 기대해 주세요. 또 소식 전하겠습니다. 


<마음터치 우주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두근 두근 첫 발행 완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