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출간소식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청예 Apr 12. 2022

<웬즈데이유스리치클럽> 출간 안내

안녕하세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단편부분에서 우수상을 받은 작품 <웬즈데이유스리치클럽> 단편집으로 출간됐습니다.

 작품 뿐만 아니라 2,000여편의 경쟁을 뚫고 선정된 4개의 단편을 함께 보실  있습니다.


전국 교보문고 서점에서 종이책으로 보실 수 있으며

eBook으로도 열람이 가능합니다.



<웬즈데이유스리치클럽> 주식시장 성황과 더불어 실제 발생이 급증한 '리딩방 사기' 모티브로 하여 창작된 풍자 리얼리즘 소설입니다.

코믹한 요소들이 있으니 주식에 관심이 없으시더라도 어렵지 않게 읽을  있습니다.



사기? 범죄?
나는 똑똑하니까 안 당할거라는 착각.
당신이 가장 위험하다.

시대가 어려울수록 사기꾼은 판친다.
부자가 되고 싶었던 청년의
눈물겨운 나락이야기


(요약줄거리)

어렵게 취업한 중소기업에서 코로나19로 인해 문자로 해고당한 지우는 다시 취준생 신분이 된다. 어차피 월급쟁이로 부자가 될 수 없으니, 더 도전적인 방법을 찾기로 했다. 젊은 부자를 목표로 하는 스터디 ‘웬즈데이 유스리치 클럽’에 오늘 투자로 성공한 진짜 부자가 특별 게스트로 온다는데….


도서관을 닭장으로 표현하며, 그 닭장에서 함께 공부하는 닭들과 자신은 다르다고 주장하지만 현실은 시궁창인 주인공이 우스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응원하게 되는, 지금 우리의 모습을 가장 잘 비추는 이야기.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91159095962&orderClick=LEa&Kc=

매거진의 이전글 <틀니와 싹수> 첫 소설을 론칭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