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4
명
닫기
팔로잉
394
명
듀공공
(a.k.a mamaground) 두 어린이의 엄마입니다. 얕고 넓은 재주를 가졌고, 손을 움직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조이홍
세상에는 책이 필요하다고 믿는 조이홍입니다. 일상, 환경, 그리고 궁금한 세상을 씁니다. 소설도 씁니다. 꾸준히 씁니다.
팔로우
하루결
의식과 의식주의 조화
팔로우
B급할미
내세울 것 하나 없는 30여년 직장생활을 떠나 동네건달 할미로 살고있음. 관심사는 혼자 놀기 능력 배양법. <일주일에 세번 동네문화센터에 놀러갑니다> 출간 2023 세미콜론
팔로우
배우자
안녕
팔로우
jw
50대 미니멀리스트, 단순한 삶을 살다
팔로우
Susan
비건 레시피와 직접 요리하며 얻은 팁과 생각들을 올립니다.
팔로우
아르웬
사업자 등록증 가진 23년 차 편의점 야간 알바이며 남편 같은 아내와 폭탄 같은 딸을 지키는 수호신입니다. 제 글을 읽어줄 독자가 단 한 분뿐이라 해도 그분을 위해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miu
취향 껏. 나답게. 자유로울 것. lalatina@naver.com
팔로우
헤나따
포르투갈문학 연구자, 번역가
팔로우
안개인듯
늙은 호모사피엔스
팔로우
경계성미니멀
경계성 미니멀ㅡ의도치 않게 미니멀 라이프에 근접해 있습니다. 20평을 줄여온 작은 집에서의 심신이 편안한 미니멀 라이프, 공유합니다.
팔로우
준가
스타트업 마케터에서 생존형 이민자로! 낯선땅 적응을 위한 고군분투 일상과 나를 지탱하는 소소한 즐거움을 써내려갑니다. 건강한 식사와 움직임을 안내합니다.
팔로우
ginseng
쉼표 넣을 자리를 놓고 5분을 고민합니다. 전업작가도 아니면서 꽤나 진심입니다. 이 진심만으로 밥벌이는 할 수 없을 것 같아 낮에는 코드를 씁니다.
팔로우
행복한독서
사람과 책을 잇는 사회적기업 행복한아침독서가 발간한 정기간행물인 <월간그림책>, <월간아침독서>, <동네책방동네도서관>에 게재된 기사 소개. 동네책방 행복한책방의 큐레이션 책 소개
팔로우
아물다
봄여름가을엔 농장주, 겨울엔 와우하는 백수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yumyum
기록하고, 수집하는 일상. 건강한 식습관으로 바꾸면서 생기는 감정들을 기록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가장 행복합니다.
팔로우
이화정
<웰컴 투 갱년기><우리의 영혼은 멈추지 않고 <아름다움 수집 일기> <함께 읽어 서로 빛나는 북 코디네이터> <모두의 독서> 저자. 미루글방을 운영. 오도카니 출판사 편집/기획
팔로우
홍이
맑고 깊은 물처럼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라.
팔로우
이안
(전) 서울 MBC 라디오 PD.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