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깜지 May 22. 2020

어린이집 비교, 어떤 어린이집을 선택할까?

아지는 지금 태어난 지 408일


[깜지는 육아중]

글/그림 :깜지














어린이집은 어떤 곳으로 선택하게 될까요?


오늘 우리 가족은 어린이집 투어를 하고 왔어요.

남편은 월차를 쓰고 함께 했습니다.


여러 곳을 둘러보며 다양한 어린이집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각 어린이집의 장단점을 적어가며 열띤 토론을 하였고,


결론은 좁혀졌습니다.


ㅎㅎㅎ



아쉬우니 몇 군데 더 볼까 싶기도 합니다만


어린 아기를 맡기는 곳이니 신중하게 따지고 또 따지게 되는군요 ㅎㅎ;


제가 다닐 곳을 선택하는 것이었다면

이렇게 까지 고민은 하지 않았을 것 같아요.

 


아마..


좋아! 여기야! 느낌 아니까~ 콜!



이랬을 거지만 ㅎㅎ 아기의 무언가를 결정한다는 건 그렇게 쉽게 되지만은 않네요



오늘은 고민과 토론을 하느라

시간을 많이 보냈습니다.





-오늘 일기 끝-





매거진의 이전글 아기의 애착이불 사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