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하나씩 읽는 민법조문(물권2)이 출간되었습니다.

by 법과의 만남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금 인사드립니다.


날씨가 추웠는데 요 며칠간 많이 풀렸고, 내일부터는 3월이니 이제는 봄이 온다는 느낌이 확연한 듯합니다.


제목대로, 하루에 하나씩 읽는 민법조문의 물권편 제2권이 출간되었습니다.

사실 출간 자체는 지난달 말에 이미 이루어졌었는데요, 업무에 바쁜 일이 있었고 개인적인 일도 좀 겹쳐서, 발간 인사를 제대로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조금 늦었지만 감사인사를 올릴까 합니다.


magnolia-trees-g53cf881cb_1920.jpg @pixabay.com


이번 물권편 제2권 역시, 지금까지의 다른 책과 마찬가지로 이곳 브런치에 연재된 글을 바탕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은 골격과 내용 자체는 거의 동일하며, 책을 굳이 사보시지 않더라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물론 아무래도 책을 출판하는 것이다보니, 별도의 교정이나 약간의 내용 추가, 비문의 수정 등은 당연히 있었고요, 그런 의미에서는 조금 더 퀄리티가 나아졌다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굳이 돈 쓰시면서 책을 사지 마시고, 여기 있는 글을 읽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진심입니다.)


2022년도 벌써 1분기가 거의 지나갑니다. 매년 1권씩 책을 출간하는 것을 목표로 작업을 하고 있는데, 여러분도 그렇겠지만 이런저런 대소사를 챙기다보면 늘 아쉬운 부분이 생기곤 합니다. 그럼에도 좋지도 않은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인사를 올리고, 2022년 남은 기간도 행복한 일상이 계속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명절인사 + '하루조문' 물권편 1권이 출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