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1
명
닫기
팔로잉
51
명
조경일 작가
함경북도 경흥(아오지) 출신이다. 현재 피스아고라 대표로 활동하며 대립과 갈등의 벽을 어떻게 하면 줄일 수 있을까 줄곧 생각한다. <아오지까지>, <리얼리티와 유니티> 출간 외
팔로우
문현웅
조선일보에서 8년여간 기자로, 사기업에서 5년여간 임직원으로 근무했습니다. 지금은 작가로 활동하며 조선일보에서 칼럼니스트 자격으로 'Biz&Tech' 코너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비채
비워야 채워짐을 깨닫고 아이와 둘이서 사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아르웬
사업자 등록증 가진 23년 차 편의점 야간 알바이며 남편 같은 아내와 폭탄 같은 딸을 지키는 수호신입니다. 제 글을 읽어줄 독자가 단 한 분뿐이라 해도 그분을 위해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이승훈 Hoon Lee
스타트업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하고 싶은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Stanford MBA class of 2016, Co-founder of Ringle)
팔로우
리틀 창
영화, 뮤지컬에 대한 글을 씁니다. 그 속의 수많은 캐릭터들 중 언더독, 아웃사이더 그리고 빌런에 대한 글만 씁니다.
팔로우
글쓰는 외과의사
이식외과 의사의 일상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염진용
음악 글을 주로 쓰고 취미로 전서를 씁니다. 프사는 맘씨 고운 '룰루'입니다.
팔로우
로드퓨처
28년차 연구원입니다. 경험과 생각, 추억을 읽고 씁니다.
팔로우
김영남 Zeroman
'제로맨의 녹색피자🥗' / 시의성 있는 에너지•환경 이슈를 주제로 건강한 글을 굽습니다👨🏻🍳
팔로우
브랜딩 박사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봅니다. 브랜딩 연구와 케이스 수집하는 것이 취미예요. 대학에서 마케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Forest Writer
ICT 연구를 하면서 틈틈이 글을 씁니다. 바람 선선한 날 오후 4시의 햇살, 꽃 향기 흩날리는 숲 산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Grandmer
전 세계를 놀러다니고 싶은 해외 마케터입니다. 브런치 이름인 Grandmer (그랑메흐)는 프랑스어로 큰 바다라는 뜻입니다. 큰바다처럼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담아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빨래판코치
사랑, 시, 예술, 철학, 심리학, 과학 그리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최애일 aisle choi
어느 날 최애(最愛)를 위해 일한 덕분에, 지금은 제가 최고로 사랑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영어 필명 aisle처럼 누군가의 꿈과 현실을 이어주는 통로같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성파파
네 아이의 아빠로서 공무원교육원 교수를 지나, 현재는 다시 일선으로 복귀하여 밥벌이중입니다. 아이들의 교육문제와 살아가야할 세상, 부모들의 삶을 늘 고민중입니다.
팔로우
생계형변호사
어영부영 12년째 변호사 노릇하며 삽니다. 원활한 생계 유지가 인생 제1목표이자 제1관심사죠. 먹고 사는 것도 그렇고 세상 참 내 맘 같지 않아요.
팔로우
리스크 인텔리전스 경영
Risk Intelligence & Resilience Lab 주인장. 기업 리스크관리(ERM), 리질리언스, 인공지능(AI), 기후변화/탄소중립, ESG 분야를 연구
팔로우
지승렬
details and balance
팔로우
Fernweh
Fernweh [fεrn·ve:] n. 먼 곳에 대한 동경. 그 동경으로 말미암은 여행 병(病) ✈ 과거와 미래의 동경을 적어내려 가는 작가 부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