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4
명
닫기
팔로잉
244
명
고고핑크
여행 후기를 그림으로 기록하겠습니다.
팔로우
하이디함
사랑에 일희일비하는 찌질한 낭만주의자. 현재는 홀로 베트남에 거주중. 호치민 생활 1년반 후 하노이! 이렇게 솔직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아슬아슬하고 은밀한 이야기를 펼쳐낸다.
팔로우
글쓰는공여사
만보 걷고 책 읽고 글을 씁니다. 제가 누군지, 세상은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제야 호기심을 갖고 탐색 중입니다.
팔로우
초롱
초롱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양독자
아직은 글을 읽는 독자입니다
팔로우
BROTHER
안녕하세요:-) Brother의 일기장.
팔로우
낮밤
영국에서 살고 노동하면서 낮밤툰 그리는 낮밤입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Rumierumie
인생 초보자의 유럽 감성 못즐기는 영국 생존기. 런던에서 연애, 워홀, 결혼, 학업, 그리고 영국 방송국, 미국 자동차 회사에 취업하기까지 - 이리박고 저리박고 계속 사는 이야기.
팔로우
보비
창의성과 행동을 통해 무한 성장을 꿈꾸는 '라이프 디자인 아티스트' 이자 '크리액티브 코치'입니다. 셀프 리더십으로 지혜와 영감을 주는 '슈퍼 리더'가 되기를 꿈 꿉니다.
팔로우
비꽃
우간다 일상을 글로 씁니다. 『일상의 평범함을 깨우다』를 펴냈고, <포포포매거진 뉴스레터>에 삶을 기록 중입니다. 좋아하는 것을 덕질하며, 해낙낙하게 살아갑니다.
팔로우
채박
그냥 파리 사는 회사원, 그림도 가끔 그립니다.
팔로우
스위스 아주미
엄마, 딸, 아내, 바이올리니스트, 전직차도녀, 현직스위스아주미
팔로우
윤여름
캐나다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지내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행복하고 의미있는 삶을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생각하며 글을 씁니다. 얼룩고양이 한마리의 보호자입니다.
팔로우
심내음
삶, 영감, 느낌을 기록해가면서 다른 이들에게도 기록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여느Yonu
글을 써서 먹고는 삽니다. 스스로 부끄러운 글은 발행하지 않습니다. 듣기 좋으라고 가짜 글은 쓰지 않습니다. 수고하고 지친 비주류들을 위해 씁니다.
팔로우
Mollie 몰리
내향형 아내이자 엄마. 미국으로 이민가서 사서 고생하는 -ing에 찾은 나의 외향성, 나 자신
팔로우
Presidio Library
어쩌다보니 미국에서 대학원을 졸업하고 샌프란시스코에 눌러앉았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보육교사 기회 및 취업을 멘토링합니다.
팔로우
티케
다양한 주제로 소통하는 티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라쌤
전직 승무원의 몸과 마음 치유과정을 글로 씁니다. 현재는 운동과 명상을 안내하는 일을 행복으로 여기고 있어요 :)
팔로우
웜쑤
<이방인의 미국 관찰 시점> 미국에 사는 30대 중반 여성 한인이 겪는 이모저모 일상과 생각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