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명진 Mar 14. 2020

나는 돌덩이

오늘도 어디선가 빛나는 당신에게

나는 돌덩이

뜨겁게 지져봐라

나는 움직이지 않는 돌덩이


거세게 때려봐라

나는 단단한 돌덩이


은 어둠에 가둬봐라

나는 홀로 빛나는 돌덩이


부서지고 재가 되고 썩어버리는

섭리마저 거부하리


살아남은 나

나는

나는




나는 다이아.


from.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그저 돌덩이어도 좋으니,

커다란 다이아몬드여도 좋으니,

어디선가 꼭 읽어보시길!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집 옥상에서는 남산 타워가 보인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