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샤스타 Jul 31. 2020

나를 바라보기

항공사에 몇십 년을 다니고 관광학 박사를 따고서는

나는 다른 곳을 기웃거렸지

요가, 필라테스 자격증을 따고  나서는

나는 다른 곳을  기웃거렸지


나는 나를 발견한다

늘 내가 갖은것보다는 부족한 것을 찾아가고 있었음을

조금이라도 내가 가진 것에 집중했더라면

어떠한  삶을  살았을까


헬스장에서  덤벨을 들고  근육의 자극은 의식하지 않은 채  율동하듯  운동하시는 분을 보면

가서 알려주고싶다 제대로 운동하는 법을


나의 무의미한 움직임과 바지런함을

보고  누군가는 알려주고 싶겠지

제대로 사는 방법을

매거진의 이전글 연약함 그리고 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