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샤스타 Jan 22. 2017

헤어짐의 언어


우리는 모두가 잘못을 저지른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잘못을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삶의 과학>


말버릇처럼 내뱉던 나의 헤어짐의 언어를 들으며

절대 고칠 수없다고  말한다


왜 그런말을 했을꺼란 생각없이

고칠 수 없다말한다

소통의 시간이 없음에 단절을 택했고

후회했고 잘못을 뉘우쳤다


하지만 이젠 내가 나를 살펴보기를 하는동안 깨달았다

자존심이 강한 나는 투정의 말이나 불평의

말을 꺼내기보다는 이별이 차라리 나을거라고


거절당하는게 익숙치않은 나는 내가 먼저 단절시키고 아파하리라고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의 깊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