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샤스타 Feb 18. 2017

사랑에 성공하고 싶다면

여자편

잘해주고 싶어도 그냥 대충 잘해주기

좋은걸 사주고 싶어도 그냥 가벼운걸로 사주기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고 싶어도 그냥 맛있는거 사먹기 

청소해주고 싶어도 그냥 지저분하게 있게 놔두기


사랑하냐고 물어봐도 그냥 애매모호하게 답하기

혼자있고 싶다고하면 그냥 동굴 속으로 들어가게 놔두기

바쁘다고 하면 그냥 그려려니 하고 신경쓰지 않기


내맘 내비치며  온맘다해 잘해주면 떠나는게 

남자의 속성인 것을

혼자있고 싶어할때는 진짜 혼자 있어야 하는게

남자의 속성인 것을 


내인연 만나는게  바늘 구멍 속으로 들어가는 낙타를

만나는 것 만큼이나 어려운 세상에

내맘 조금씩 조금씩만 보여주며


내가 세상에서 가장 예쁜척

내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척

내가 세상에서 가장 나쁜여자인 척 

사랑하자꾸나 










매거진의 이전글 밀당의 고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