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샤스타 Feb 18. 2017

사랑에 성공하고 싶다면

남자 편

잘해주고 싶으면 맘껏 잘해주기

좋은걸 사주고 싶으면 할부를 해서라도 사주기

맛있는 음식을 해주고 싶으면 셰프로 변신해서 음식 만들어주기


사랑하냐고 물어보기 전에 오늘보다 내일 더 사랑할 거라 말해주기

혼자 있고 싶다고 말하면서도 너와 함께라면

그 힘듦도 사라질 거라고 말해주기


바쁘다가도 매 순간마다 생각난다고 카톡 하기

눈에 안 보이면 불안해서 내 곁에 두고 싶다고 말해주기  

헤어지자는 말에 집 앞으로 달려가 꽃으로

내 맘 전해주며 너밖에 없다고 말해주기


내 맘 다 내비치며 온 맘 다해  그녀 하나만 사랑해줘야 하는 게 정답인 것을

그녀가 이 세상에서 가장 예쁘고 가장 소중한 존재라는 걸 인식시켜줘야 한다는 것을

아프고 힘들 때 넓은 어깨를 내밀어 그녀가

기댈 수 있는 남자가 되어줘야 한다는 것을


내가 세상에서  가장 그녀를 사랑하는

사람인 것을

내가 세상에서  가장 그녀를 아끼는

람인 것을

내가 세상에서 가장 좋은 남자로

그녀를 맘껏 사랑하자꾸나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에 성공하고 싶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