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utobuff Nov 27. 2023

"가성비는 구형!" 제네시스 GV80 마지막 할인  

현대차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가 11월 코리아 세일페스타를 맞아 대대적인 할인을 진행한다. 주로 재고차에 최대 10%의 큰 할인을 제공하고 있는데, 제네시스 브랜드 인기 모델인 GV80 역시 최근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와 함께 할인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먼저 제네시스는 GV80 재고차에 생산월 조건에 따라 최대 5%의 할인을 제공한다. 다른 모델 대비 할인율이 적은 편인데, 그동안 할인이 전혀 없었던 것과 차량 가격이 고가인 것을 고려하면 할인 금액이 제법 크다.

생산월 조건에 따라 지난 5월 이전 생산 물량은 5% 할인이 가능하며, 6~7월 생산 물량은 4% 할인, 8~9월 생산 물량은 3%의 할인을 제공한다. 약 8천만 원가량의 차량 기준 5% 할인 진행 시 약 450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재고차인 만큼 원하는 색상, 사양을 선택할 수 없는 것이 단점이며, 비인기 사양이 적용된 차량일 가능성이 높다. 또한 재고 물량 소진 시 프로모션은 자동 종료된다. 하지만 할인과 함께 대기기간 없이 즉시 출고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외에 현대차, 제네시스 타겟 프로모션인 베네피아 제휴 타겟 할인을 수 있다. 베네피아 포인트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전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 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제네시스, 수입차 고객이 제네시스 신차 구입 시 50만 원을 할인해 주는 윈-백 특화 프로모션과 최대 15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00만 굿 프랜드 고객 프로모션도 제공된다.

모빌리티 할부 이용 시 36개월 기준 5.4%의 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할부 기간을 48개월로 늘릴 경우 금리는 5.5%, 60개월 이용 시 금리는 5.6%다. 모빌리티 할부는 전용카드 및 선수금 1% 이상 결제 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네시스는 GV80 할인 외에 G80 최대 10% 할인, GV70 최대 5% 할인 등 대대적인 재고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