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dventureun Jan 15. 2021

overjoy

마태복음 2장

9 박사들은 왕의 말을 듣고 다시 길을 떠났습니다. 그런데 동방에서 보았던  별이 그들보다 앞서 가서 아기가 있는  위에 멈춰 섰습니다.
10 박사들은 별을 보고  듯이 기뻤습니다.
(마태복음  2:9~10, 우리말 성경)


내 인생에 계셔준 다는 사실 그 하나만으로 너무 감사한 주님

예수님 당신이 어떤 분인지 알아가는 것이 나의 삶이 조금씩 전진해 나아가는 방향이죠


주님은 어둠 속에 빛나는 별이시며 소망이십니다

제가 오늘을 또 살아낼 수 있는 것은

웃을 수 있는 것은 주님이 이 모든 것의

이유이심을 알기 때문입니다


주님 제가 드러나려 하지 않고

완벽해 지려 하지 않고 못하고 있는 것을 묵상하지 않고


주님이 나에게 어떤 분인지

그런 주님의 영향을 받은 내가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인지, 내가 주님을 닮아가고 있는지 매일 궁금해 하는 제가 되게 하여주세요


주님 모든 것이 앗아간다 해도

또 주님이 내게 가장 좋은 것들을 주실 것임을 압니다


그런 주님을 아는 것을 제가 뛸 듯이 기뻐하는 자녀 되게 하소서

매거진의 이전글 질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