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dventureun May 13. 2021

편하고자 함은 욕심

출애굽기 16: 11 내가 이스라엘 자손의 원망함을 들었노라 그들에게 말하여 이르기를 너희가 해 질 때에는 고기를 먹고 아침에는 떡으로 배부르리니 내가 여호와 너희의 하나님인 줄 알리라 하라 하시니라


며칠 전 부터 걱정하고 두려워했던 오늘,

예상했던 만큼 힘들었던 오늘

강요 받는 것이 때리는 것 만큼 아프다고 느꼈던 오늘이였다.


오늘 나의 이러한 불평을 들으시는 주님,

사랑으로 나의 마음을 들어주시고 알아주시고,

풍성한 은혜의 선물들을 기억하게 하신다.


내가 더 편하고 싶은 것도 내 '욕심'임을 깨닫는다.


물론 난 계속 편할 수 없다.

삶은 어려울 수 밖에 없다.

편해 보이는 사람들을 부러워하고 그것을 꿈꾸는 것이

정말 크리스천의 삶일까?


하나님은 내가 잘 버텨낼 수 있도록

좋은 사람들을 보내주셨다.

내게 힘이 되어주고 내가 힘이되어줄 좋은 사람들.


입사 2주년을 맞이하여,

하나님이 내게 주신 이 고난을 누구보다 크리스천 답게

잘 극복 할 수 있도록 새힘 주시길 기도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Just stay calm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