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8
명
닫기
팔로워
38
명
Refit and Repeat
AI 이후의 시대에 일, 수입, 퇴사와 은퇴를 다시 생각합니다. 레이오프가 일상이 된 지금, 불안은 나약함이 아니라 질문이 많아졌다는 신호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이진무
익숙한 일상 속에서 사람들의 착한 내면을 보고, 현실의 언어를 시와 소설로 바꾸는 사람. 현실과 상상을 잇는 이야기꾼입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이진우
이진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곰탱구리
곰탱구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살며 느껴온 모든 것들을 글로 써보려고 합니다. 60세에 출판작가를 꿈꾸는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찬란
대기업 전략기획부문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러다 사고를 당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사랑, 용기, 희망을 믿습니다. chanranfromyou@gmail.com
팔로우
위안테스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누는 이야기꾼의 삶을 그리며
팔로우
서울
내가 겪은 상속과 소송을 기록하려고 시작했는데 이제는 이것저것 다 씁니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자용
이게 맞아요? 네 마자용
팔로우
Obryan
브런치 iOS 개발자입니당
팔로우
북크북크
독기를 휘두르다, 나는 얼마짜리인가? 를 출간한 저자 북크북크입니다. akzkfltm2@naver.com
팔로우
오예오예오예오예오예오예오예오예오예오예오예오예오예오예오예
혹시 저를 발견하셨다면,이스터에그처럼 생각하시고못 본 척 지나가 주셔요! :)<br>OYE 가나br><a> OYE </a><br> OYE </br> <a> OYE
팔로우
크림
크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웅쓰
개발자는 무슨 생각을 하고 사나요? 관련해서 끄적여봅니다.
팔로우
jayden
브런치 서버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김파랑
먼가 하고 싶은데 멀 해야할지 모르겠는 평범한 아줌마의 방황일지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차오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