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영 Mar 06. 2023

사람

난 어떤 사람일까

내가 행복한 만큼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내가 사랑받은 만큼 다른 사람을 품어줄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내가 배려를 받은 만큼 다른 사람에게 베푸는 사람 있었으면 좋겠어.


내가 짜증이 나도 옆에 있는 사람에게 웃어주고,

내가 화가 나도 다른이에게 전가하지 않고,

내가 울고 싶어도 타인을 안아줄 수 있는 따뜻함이 있는 사람이고 싶어.


그런데 난 어떤 사람일까.


매거진의 이전글 불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