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53
명
닫기
팔로워
253
명
도이진
그냥 씁니다.
팔로우
김백
김백의 브런치입니다. 시집 **『비워진 것들의 무늬』『자작나무 숲에 들다』**를 펴냈으며, 고대 유적지를 찾아 그곳의 숨결을 글로 옮기는 답사기를 신문과 문예지에 연재해 왔습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김 영숙
김 영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친구
글은 우리네 생각과 마음의 거울이며, 시는 보이지않는 것을 보이게하는 힘을 가졌습니다. 시어을 통해 나의 생각과 정신을 정제하고, 세상보기를 하면서 글친구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재현
김재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원
시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자진유리
자진이 너희를 유리케 하리라
팔로우
정성훈
정성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문이
문학을 사랑하는 이, 줄여서 문이 입니다. 삶을 아름다운 글 무늬로 보여주고싶은 무늬, 아니 문이입니다. 나이 오십이 넘어 뒤늦게 문학의 맛을 알았습니다. 함께 나누고자합니다.
팔로우
Aner병문
Aner 병문. 책 읽고 태권도하며, 남는 시간 보드게임하고 술 마시다 끄적이는. :)
팔로우
Kevin
Kev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다시
김소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민파파
하민파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은경
최은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명준
고명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에누
일과 놀이,체험과 생각들의 틈새 세상참견이고 생존 보고서이기도 합니다. 저는 광고회사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고 지금은 여러 매체에 기고하면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위로스트 윤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위로스트 윤입니다. 따뜻한 위로는 사람을 살아가게 만드는 힘입니다.
팔로우
Yong Ho Lee
Yong Ho L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