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7
명
닫기
팔로워
47
명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Patrick Wang
Patrick Wa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정경희
정경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지향 Galadriel
익숙해진 낯선 땅 캐나다에 삽니다. 살고 사랑하고 이별하는 아름답고 간절한 풍경을 연필로 쓰고 붓으로 그리며 살지요. 좋은 땅에 꽃씨를 심는 마음으로...
팔로우
이광주
이런저런 삶에 순간을 끄집어 내 글로 남기고 싶은 늦깍이 수필가 입니다.
팔로우
펭귄깡패
펭귄깡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미라
미국 콜로라도에서 방사선사로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늘산
늘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행시
지방 소도시에서 30년 넘게 공무원을 하고 있습니다. 공직자로서, 평범한 일상인으로서 연결과 연결을 소중히 여기며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덕기
오덕기의 브런치입니다.. 지금은 캄보디아 코콩주 다라사코 골프리조트 코스관리 총괄부장으로 재직 중 입니다.
팔로우
딜리
쓰지 않고 베길 수 없는 막다른 골목에 다다랐다. 가슴 속 얘기를 털어내야 숨이 쉬어질 것 같은 날들.....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라고 외칠테다.
팔로우
늘봄유정
늘 봄같은 유정. 늘 나와 당신과 세상을 보는 유정.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구정란
구정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날고싶은오리
마음으로 그저 씁니다.
팔로우
마음코인
'그냥 알바로 여행한 셈 치겠습니다'7월 출간.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고1 때 집단폭행 당해 응급실에 실려간 날 밤, 처음 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이지현
홍대앞 핑크집짓기, 소장시집의 에세이, 시쓰기는 스스로에 대한 위로, 틈틈이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