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1위 에스테틱 스킨도르 SKEYNDOR 雪曼婷
스페인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라고 하는데 저는 처음 봤어요. 발음도 어렵네요. 1966년, 바르셀로나에서 시작했고 전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을 한대요. 한국에서도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번에 중국에서 처음 진출하면서 상하이에 플래그샵을 냈어요.
그 샵이 제가 있는 사무실 2층이네요. 잘 꾸며진 매장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끄네요. 제가 두마, 얼마 편에서 말씀드렸듯 중국에서는 첫 회 체험 쿠폰 찬스가 있습니다.
https://brunch.co.kr/@b22e74cf69e74ed/671
https://brunch.co.kr/@b22e74cf69e74ed/673
첫 회 체험가가 368위안 60분이에요.
들어가면 신발부터 실내슬리퍼로 갈아 신어요.
차 한잔 마시면서 상담을 합니다. 찻잔도 크리스털잔이에요.
방에 안내해 주고 옷을 갈아입으라고 해요.
방 이름도 다 스페인 지명이네요.
피부측정을 합니다.
결과는 당연히 처절하죠. 탄력, 색소, 수분 부족, 채점 안 해도 0점인 시험 치는 것하고 똑같아요. 그럼 어떤 마사지와 관리가 좋다고 열심히 설명해 주지만 오늘은 진짜 체험하러 왔으니까 368 위안 체험쿠폰을 사용한다고 했어요.
방에 들어가니 예쁜 인형도 있고 저 하나, 예쁘게 해 주겠다는 뷰티디바이스들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어요.
마사지 순서는 동일합니다.
클렌징-스케일링-수분공급-마사지-팩-마무리
여기는 중간중간 다양한 기계를 사용해요.
이런 앰플을 사용했다고 확인도 시켜 줘요,.
마사지를 마치고 나면 이렇게 먹을 것 주고요. 마스크도 줘요.
이 플래그샵에서 제일 놀라운 것은 파우더룸이에요.
메이크업 공간과 헤어 공간이 있는데 메이크업제품은 다 샤넬 화장품, 드라이어는 다이슨, 다른 용품은 딥티크 제품이라 깜짝 놀랐어요.
파우더룸이 마치 화보촬영실같이 화려해요. 인테리어, 설비, 기구, 비치용품 뭐 하나 빠지지 않게 고급스럽고 퀄리티가 높네요. 가격도 당연히 높죠. 1회 관리에 600위안 정도 해요. 사무실 2층이라 퇴근 후 1분이면 갈 수 있어요.
2층에 얼마 끝판왕이 살지만 자주 만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그래도 가끔 가서 쉬면서 힐링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