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기며니
이해할 수 없는 증상들의 조각을 찾아 기면증 진단을 받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내 의지대로 제어가 안되는 몸 때문에 힘든 분과 주변인들을 돕고 공감하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This
웹소설을 쓰며 겪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이곳에 풀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마감치는북마녀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게 돕습니다. 마감은 어기는 일이 없습니다. <억대 연봉 부르는 웹소설 작가수업> 저자, 유튜버, 편집자, 칼럼니스트, 창작 멘토, 이 구역의 과로자.
팔로우
임편
세상에 재밌는 글이 많아지길 기원하며, 웹소설 창작과 편집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 콘텐츠를 통해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stella
양극성 정동장애를 앓으며 일상생활을 합니다. 동시에 웹소설 작가 2년차입니다. 조와 울, 뒤죽박죽이지만 내 삶이 분명한 기록들을 켜켜이 쌓아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무늬
소설 nn년 차, 전업작가 n년 차 웹소설 작가 정무늬입니다.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익명의 웹소설 작가
5년차 웹소설 작가 / 웹툰화된 소설 1질, 번역 중인 소설 1질 / 소개만 보면 대박 났을 것 같지만 빈털털이
팔로우
미스틱
I am What I write. 늦은 나이에 또 하나의 나란 존재를! 글로 찾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달하
그냥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글쓰는공여사
만보 걷고 책 읽고 글을 씁니다. 제가 누군지, 세상은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제야 호기심을 갖고 탐색 중입니다.
팔로우
요니
매일 아침 자리에서 일어나 제가 사랑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이중적인 성우 씨
보통의, 보잘것없어도, 보물 같은 일상을 씁니다. 생각했던, 생각지도 못한, 생각해야 할 고민을 씁니다.
팔로우
소윤
사주에 현침살이 끼었다. 날카로운 것을 쥐고 살아야 한단다. 공부를 못해서 의사가 못 됐고 손재주가 없어 미용사가 못 됐다. 남은 것은 펜뿐이라 팔자소관대로 살아야 할 것 같다.
팔로우
임여여
여여 임서현입니다. 여여는 저의 애칭이에요.학교 밖의 삶을 살아온 저의 다채로운 삶을 이야기합니다. 현재는 도시생활자이며 음식과 요리로 청소년들을 만나고 있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이다
이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