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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이콘밍글 Jul 11. 2024

승차감 끝판왕 SUV 출시, 국산차 절대 못 따라하죠

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 벨라’ 부분 변경 모델 출시

뉴 레인지로버 벨라 부분 변경 모델 (출처-랜드로버)

랜드로버가 1일, 뉴 레인지로버 벨라 부분 변경 모델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뉴 레인지로버 벨라 부분 변경 모델은 이전 모델 대비 가격을 880만 원 인하한 P250 다이내믹 SE와 최신 기능을 대거 탑재한 P400 다이내믹 HSE 두 가지 트림으로 운영된다.

더욱 세련된 외관 디자인을 자랑하는 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 벨라’ 부분 변경 모델

뉴 레인지로버 벨라 부분 변경 모델 (출처-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 벨라 부분 변경 모델은 한층 더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전면부에는 새로운 픽셀 LED 헤드라이트가 적용되었으며, 3D 효과의 LED 리어 라이트와 재설계된 후면 범퍼가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전면 그릴 디자인도 변경되어 더 현대적이고 강렬한 인상을 선사하고, 새로운 알루미늄 휠 디자인도 추가되어 보다 역동적인 외관을 완성했다. 더불어, 차체 색상 옵션도 다양하게 제공되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실내는 최고급 소재와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새로운 11.4인치 커브드 터치스크린에 탑재된 피비 프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대시보드 중앙에 장착되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다.

뉴 레인지로버 벨라 부분 변경 모델 (출처-랜드로버)

이 터치스크린은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며, 무선 스마트폰 미러링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운전자가 보다 편리하게 차량의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센터 콘솔과 도어 패널에는 고급 우드 트림과 메탈릭 디테일이 적용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뉴 레인지로버 벨라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MHEV)을 통해 감속 시 손실된 에너지를 회수해 48V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하고, 이를 통해 스톱-스타트 시스템의 정교함과 가속 시 엔진 효율을 향상시킨다.


P400 다이내믹 HSE 트림은 3.0리터 6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을 사용하여 400PS의 최고출력과 56.1kg·m의 최대토크를 제공하며, 100km/h 가속까지 5.5초가 소요된다. 또한, 어댑티브 다이내믹스와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을 통해 주행 조건에 맞는 승차감과 핸들링을 최적화한다.

뉴 레인지로버 벨라 부분 변경 모델 (출처-랜드로버)

반면, P250 다이내믹 SE 트림은 2.0L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해 최고 250PS의 출력과 37.2kg·m의 토크를 발휘하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7.5초가 소요된다.


한편, 뉴 레인지로버 벨라 부분 변경 모델의 판매 가격은 뉴 레인지로버 벨라 P250 다이내믹 SE 9,010만 원, P400 다이내믹 HSE 1억 2,420만 원이며, 현재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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