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들 지갑 열게 만들 '신형 셀토스'의 3가지 무기

by 이콘밍글

8400명 초청하는 실차 체험
첫차 고객엔 보험 혜택까지
기념품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

Kia-The-All-New-Seltos-1-1024x576.png

디 올 뉴 셀토스/출처-기아


기아가 1월 14일, 새로운 소형 SUV ‘디 올 뉴 셀토스’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사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실차 체험, 구매자 대상 혜택, 추첨 기념품 제공 등 세 가지 주요 요소로 구성됐다. 실차 공개는 전국 14개 거점에서 진행되며 사전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400명이 초청된다.


실차를 직접 보는 ‘익스클루시브 프리뷰’

기아는 ‘디 올 뉴 셀토스 얼리 체크인’ 이벤트의 일환으로 실차 공개 행사 ‘익스클루시브 프리뷰’를 개최한다.


Kia-The-All-New-Seltos-4-1024x563.png

디 올 뉴 셀토스/출처-기아


이 행사는 1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기아360,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 인천·광주·원주 플래그십스토어, 전국 주요 전시장을 포함한 총 14개 거점에서 진행된다.


사전 신청자는 동반 1인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실차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전문 도슨트의 설명을 통해 차량의 특징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행사 참가 신청은 1월 21일까지 가능하다. 당일 차량을 계약하고 출고할 경우 ‘디스플레이 테마’ 1종이 증정된다.


기아는 얼리 체크인 이벤트에 참여해 ‘디 올 뉴 셀토스’를 생애 첫 차로 계약하고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사고 시 자기차량손해담보 자기부담금을 지원한다. 1대당 최대 2회, 사고당 50만 원, 총 100만 원 한도 내에서 지원되며, 세부 내용은 기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첨 통해 데님 보스턴백 제공

Kia-The-All-New-Seltos-5-1024x586.png

디 올 뉴 셀토스/출처-기아


이벤트에 응모한 후 3월 31일까지 계약을 완료한 고객 중 1000명에게는 ‘디 올 뉴 셀토스 데님 보스턴백’이 제공된다. 이벤트 신청은 1월 14일부터 계약 개시일 전까지 기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기아 관계자는 “디 올 뉴 셀토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풍요롭게 할 차량”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워진 셀토스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2천만원대 전기차…기아, EV2보다 싼 ‘비장의 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