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Jessie
126,400km의 호주, 700km의 스페인 산티아고를 여행하고 돌아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손으로 써내려 가는 모든 것들은 따스함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삽니다.
팔로우
엘에이몽이
미국에서 살아가는 석사생의 소소한 이야기 : )
팔로우
민지글
20대에는 해외에서 살아보기. 8개의 도시를 지나 해외취업에 도전하는 Typical asian girl
팔로우
뭉지
99년생 최약체 여행자. 18살에 척추 대부분에 철심 박는 수술로 최약체가 됐습니다. 작년에는 '세계여행'이라는 꿈을 이뤘고, 지금은 여행작가가 되기 위한 꿈을 이루고 있습니다.
팔로우
키미
어쩌다 보니 캐나다에 정착한 평범한 회사원.
팔로우
리노
호주에서 낮에는 직장인, 저녁에는 대학강사, 주말에는 1인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기업가입니다. 그리고 짬짬이 시간 날때는 브런츠 스토리 작가가 되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팔로우
Nature
도망친 곳에 낙원이 있나 없나 보려고 서른 넘어 이민 온 캐나다 외노자. 토론토 직장인 체험기와 외국살이를 나눕니다.
팔로우
캐나다 노마드
캐나다 공무원을 교육하는 공무원 HRDer. 캐나다 살이 13년차 캐나다 노마드 입니다.
팔로우
lovesome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후에 변한 것들에 대해
팔로우
중성전자
안녕하세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공부법(주로 외국어), 직장생활 및 일상에서의 다양한 깨달음을 제공합니다.
팔로우
Jenna
공간대여, 숙박업, 부동산 & 다양한 경험. 배우고, 공부하고, 일단 해보며 우당탕탕 성장 중. 예쁜 추억을 만들어 주는 사람이란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재밌게 일해요 :)
팔로우
예쁜 구름
구름이 예쁜 캐나다에서 살고 있는 엄마 공학자의 이야기 입니다.
팔로우
포근맘
육아와 함께 시작된 가정에서의 영어 노출 여정과 워킹맘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Eric
판교에서 프로젝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기 위해서 하기 싫은 일들을 많이 합니다.
팔로우
일 못하는 사람 연구소
(저를 포함한) 일 못하는 사람들을 관찰하고, 연구하고, 탐구하고, 고민하며 반면교사로 삼습니다.
팔로우
옥고미니
8년차 라이프/리빙 카테고리 MD, 도움 될만한 모든 지식을 공유하고 싶어요 :-) 두 아이의 엄마에요 아이들과의 일상에서 느껴지는 감정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파워문로거
회사 퇴근하고 블로그로 출근합니다. 꾸준히 읽고 보고 쓰는 파워문로거입니다.
팔로우
삼색고양이
12년차 상담가의 글 공간. 마음속 어둡고 아픈 곳을 온기로 감싸주고 싶습니다. 우선은 저의 인생 실패담부터 정리정돈 하며 인생 리모델링을 천천히 진행 중이에요.
팔로우
권이름
1년마다 망하는 회사를 탈출해온 엠마의 눈물겨운 커리어 연장기. Inspired by true story.
팔로우
지훈
Half-line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