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8
명
닫기
팔로잉
48
명
바비아나
석양이 그윽하고 갈대가 아름다운 도시에서 왔다 갔다 하며 살고 있는 한량 입니다.
팔로우
최호림
교통방송 라디오 진행자 · 한국정책방송원 리포터 | 벤처기업부 장관상, 특허청장상, 한국정책방송원장상 수상 | 우리형•신해철 |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위키백과 검색
팔로우
애니멀플래닛Animal Planer
애니멀플래닛Animal Plan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글향
내 삶에 좋은 영향을 끼쳤던 문장들을 기록하며, 글쓰기를 통해 언어의 향기를 나누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아링
사랑과 관계에 대해 써요. 나와 하나님 그리고 당신과 나 사이의 이야기를 보이는 그림과 글로 만드는 일이 좋아요. 눈으로 충분히 쓰다듬어 줄 수 있어서요.
팔로우
송현
일상에서 드는 생각들을 저만의 시각으로 씁니다. 때로는 낯선 도시에서의 색다른 시선을, 때로는 일상에서 발견한 평범한 이야기를 그려요. 여행, 책, 술, 드라이브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NumBori
평범한 직장인. 사내 동호회를 통해 매일 한편 손으로 시 읽기를 시작한 이후로, 매일 시 한편을 필사 합니다. 필사한 시가 저작권에 문제가 된다면 말씀해주세요.
팔로우
안소연
작가 안소연 입니다. 살아가는 길목마다 피어나는 무거우면서 가볍기도 한 고민들을 함께 공감하며 위로해주고 싶습니다. 이 글들이 당신의 손에 그리고 당신의 마음 깊이 닿기를...
팔로우
순남
회사생활로 인해 우울증과 공황장애가 발병, 現 약물치료와 상담치료를 받으며 글 작성 중, 시사문단 시인등단 시인, 前 회사원
팔로우
봄날의 소풍
가르치는 일, 사색, 여헹, 기록, 책, 사람을 좋아하는 호기심 가득한 열정 크리스챤
팔로우
한봉규 PHILIP
제가 일하는 곳은 전략컨설팅[H] 입니다. 이번에 EBS · 내:일을 여는 인문학 21강 문제해결의 열쇠, 논리학에 출연했습니다.
팔로우
이지은
순전히 노력으로 아이를 사랑할 수 있게된 엄마. 그 우여곡절의 여정에서 나 자신을 사랑하게 된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스토리텔러 레이첼
조금씩 나아지는 삶을 추구합니다. 칭찬하는 말, 격려하는 말, 따뜻한 말쓰기 하는 스토리텔러입니다.
팔로우
새글
시문학과 월간문학 신인상을 받으며 문단에 들어왔다. 에세이시집 #나는편식주의자입니다 외 17권의 책을 냈다. 생을 허투루 소비하지 않기 위해 뜨겁게 달려온 흔적들이다.
팔로우
The 늦기 전에
메멘토 모리! 죽음을 마주하는 경험을 통해 얻은 깨달음을 공유합니다. 많은 이들이 더 늦기 전에 가족에 대한 사랑을 깨닫고 스스로 살아가는 이유를 찾을 수 있길 꿈꿉니다.
팔로우
Fernweh
Fernweh [fεrn·ve:] n. 먼 곳에 대한 동경. 그 동경으로 말미암은 여행 병(病) ✈ 과거와 미래의 동경을 적어내려 가는 작가 부캐
팔로우
Jupitere 하늘색 홍채
불교 집안에서 자라나, 효심에서 시작한 초심에도 인생에 어려움을 만났지만, 차분하게 대처하는 유전자로 극복하고 행복한 삶이 찾아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박민희
박민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잠자냥
당신 영혼에 내리는 1cm의 눈, 책이라는 눈(雪)- 편집자로 일하며 늘 책과 가까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어린아저씨
20대 중반. 공식적으로 아저씨가 되었다. 30대 중반. 세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 뒤늦게 써보는 육아일기. 아이들과 아내와의 소중한 추억 박제하기. 아이들과 잘 지내고 계신가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