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바투바투 Sep 06. 2023

내 세상

내 세상은 날 중심으로 돌아가지 않는 기분이었어.

나는 하나의 부산물 같았고, 자존감도 바닥이었지.

하지만 이제야 나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야.     


마주하기 힘들었던 것들을 막상 마주해보면

생각보다 별것이 아니더라.

그런데 만약 네가 응원해주지 않았다면 나는 아마

지금도 전과 다를 바 없이 살고 있었을 거야.

그래서 매번 고마웠었어.     


나는 너를 좋아해. 마음이 넘치도록 좋아해.

괜한 고백으로 사이가 멀어질까 봐

혼자 참으려고도 해봤지만,

아무래도 나는 듣기 무서운 결말이더라도

이런 마음을 전하고 싶었어.    

 

그래야 내 마음이 네 곁에 가서 살아남으니까.

작가의 이전글 꽃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