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추천카페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May 27. 2016

작지만 맛있는 커피, cafe 플로우

송내에 가면 맛있는 커피가 있다. 

요즘 직장을 그만두고 여러 곳을 돌아다니면서 세상을 보고 있습니다. 특히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 맛을 보는 재미에 빠져 있습니다.


경제적으로는 여유가 없지만 세상을 보는 여유는 생긴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송내에 올 일이 있어서 볼일을 보고 괜찮은 카페를 찾아봤습니다. 체인점이 아닌 카페를 찾고 싶어서 돌아보았는데 괜찮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부천 송내는 상대적으로 많이 방문하시는 지역은 아니지만 여기도 괜찮은 맛집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고양이 카페도 있고 다양한 맛집들이 있는 역세권입니다.



위치가 지역에 나오지 않네요. 

빌딩명을 적었습니다. 1층에 위치해 있어서 편하게 접근하실 수 있을 겁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실 겁니다.


카페 분위기는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전체적으로 작고 이쁜 카페입니다. 

그리고 가격도 참 착한 가격입니다.  주변을 보면 전반적으로 착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분위기는 카페 한잔 마시면서 책 한번 봐도 좋을 분위기입니다.


메뉴를 보시면 착한 가격이지만 커피맛은 상당히 좋습니다.

커피 외도 다양한 음료와 브런치를 즐길만한 곳입니다. 그리고 친구들끼리 와서 즐겁게 수다 떨기도 좋고 책 보기 좋고 노트북 사용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오늘은 저도 노트북이 가벼운 노트북으로 가져왔습니다. 이렇게 놓고 작업도 하면서 글도 정리할 수 있는 곳입니다.


송내에 사실 볼거리는 별도 없는 것 같지만 송내 근처에 다양한 볼거리들은 있습니다. 카페 같은 경우도 고양이 카페 등등 재미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지하철 역세권이라서 전반적으로 근접이 편합니다.


송내 오시면 꼭 한번 와 보세요. 괜찮은 커피점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수원 맛있는 커피점 센트럴 커피 스토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