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에 가면 맛있는 커피가 있다.
요즘 직장을 그만두고 여러 곳을 돌아다니면서 세상을 보고 있습니다. 특히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 맛을 보는 재미에 빠져 있습니다.
경제적으로는 여유가 없지만 세상을 보는 여유는 생긴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송내에 올 일이 있어서 볼일을 보고 괜찮은 카페를 찾아봤습니다. 체인점이 아닌 카페를 찾고 싶어서 돌아보았는데 괜찮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부천 송내는 상대적으로 많이 방문하시는 지역은 아니지만 여기도 괜찮은 맛집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고양이 카페도 있고 다양한 맛집들이 있는 역세권입니다.
위치가 지역에 나오지 않네요.
빌딩명을 적었습니다. 1층에 위치해 있어서 편하게 접근하실 수 있을 겁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실 겁니다.
카페 분위기는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전체적으로 작고 이쁜 카페입니다.
그리고 가격도 참 착한 가격입니다. 주변을 보면 전반적으로 착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분위기는 카페 한잔 마시면서 책 한번 봐도 좋을 분위기입니다.
메뉴를 보시면 착한 가격이지만 커피맛은 상당히 좋습니다.
커피 외도 다양한 음료와 브런치를 즐길만한 곳입니다. 그리고 친구들끼리 와서 즐겁게 수다 떨기도 좋고 책 보기 좋고 노트북 사용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오늘은 저도 노트북이 가벼운 노트북으로 가져왔습니다. 이렇게 놓고 작업도 하면서 글도 정리할 수 있는 곳입니다.
송내에 사실 볼거리는 별도 없는 것 같지만 송내 근처에 다양한 볼거리들은 있습니다. 카페 같은 경우도 고양이 카페 등등 재미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지하철 역세권이라서 전반적으로 근접이 편합니다.
송내 오시면 꼭 한번 와 보세요. 괜찮은 커피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