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추천카페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Jun 13. 2016

요즘 핫한 전구 소다를 맛보다.

요즘 화제가 되는 음료수 전구 소다를 맛보다.

요즘 인천 송도에 프리미엄 아울렛이 생기면서 다양한 핫 아이템들이 생긴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블로그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음료수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전구 소다입니다.

매장은 팝업 매장 같습니다. 전구 소다 매장에 줄이 상당히 많이 섰더군요. 몇몇 매장은 이미 소문난 건지 많은 사람들이 줄 서 있는 모습입니다.

우리 차례가 되어서 구매해봤습니다.


전구에 얼음을 열심히 넣고 계시고 소다니깐 탄산수를 넣으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음료를 넣고 하지만 빠르게 만들기 힘든 과정 같습니다.



사진 보시면 전구 소다에 마개도 전구 마개입니다. 그리고 작은 꼬마전구도 있습니다. 참 아이디어가 좋았습니다.


이렇게 줄 서서 받은 전구 소다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보시면 음료가 담겨 있고 그리고 빨대에 전구가 묶여 있습니다.


우리 딸은 받아서 손에 쥐고 신기한 듯 마시고 있습니다. 시원합니다. 그리고 특별한 맛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먹고 있는 음료인데 이렇게 먹으니깐 흐리지 않고 좋았습니다.


양이 많은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정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모양입니다. 음료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생기네요.


그래도 이 정도면 충분히 가지고 다니면서 여기저기 구경할만합니다.


우리 딸은 무척 좋아했습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또 전구에 불이 오니깐 더 좋아합니다.


전 전구에 불이 온다고 해서 저 컵에 불이 들어오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녔습니다. 

그래도 돌아다니면서 정말 좋아하더군요.

밖에서 보니깐 ㅎㅎ 더 신기하네요. 


사실 이 컵은 파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이 용량별로 파는 것 같고 또 잘 기획된 음료입니다.

참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만약 송도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그리고 전구 소다에 다 마시면 다른 음료 넣으시면 되니깐 마시면서 다니셔도 재미있을 겁니다.



가격이 합니다. 4,000원입니다. 그래도 이 곳에서 파는 대부분의 음료와 음식이 비싼 것을 생각하면 적당한 가격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작지만 맛있는 커피, cafe 플로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