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추천 맛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Oct 18. 2016

건대 맛집 은호 초밥 맛과 양에 반하다

엄청난 양과 맛있는 덮밥 건대 은호 초밥

맛집 많은 건대 양과 맛으로 감동한 은호 초밥

초밥과 참치덮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쌀쌀한 가을에 고기도 좋지만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된장국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그럴 때 찾아가는 맛집이 있습니다.

저녁에만 찾아가서 사진이 저녁 사진밖에 없어서 아쉽습니다.


건대역 6번 출구에서 나와서 들어가면 맛집들이 가득합니다. 

일단 메뉴들이 착한 가격입니다.

다른 메뉴들은 사실 식사하러 가서 시켜 먹기 힘든데 여기서 제가 추천하는 것은 덮밥입니다. 모둠 회덮밥


저도 거래처 분 께서 추천해 주셔서 갈 때마다 같이 식사하는 집입니다. 

요즘 술을 안마시기 때문에 맛있는 맛집을 자주 갑니다.


모둠회덮밥은 그릇 자체가 엄청납니다. 모든 회도 상당량 있고 또 야채도 가득합니다. 회도 맛없는 회가 아니고 아주 맛있는 모둠회입니다.


크기를 비교해보시면 될 겁니다. 양이 엄청난 양입니다.

야채 외 회가 많기 때문에 건강하게 배부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초장을 넣어서 비벼 먹으면 포만감 가득하게 집에 갈 수 있습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튀김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먹는 저 생강과 반찬들 깔끔함을 제공해 줍니다.

된장국도 맛있습니다.


정신없이 없다 보면 바닥이 나오는데 남자들은 만족하실 거고 여자분들은 먹다 보면 내가 너무 많이 먹은 것 아닌가 생각하실 겁니다.


연어가 살살 놀고 참치고 부위가 맛있는 부위입니다. 회도 상당한 량입니다. 막회 먹는 느낌이라고 해야 맛을 것 같습니다. 제가 물회도 좋아하지만 막회를 쌈으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비빔밥으로 먹는 기분입니다.


가격이 9,000원입니다. 저 정도 회 량에 맛있는 회와 밥을 같이 먹으면 저녁 건대에서 구경하면서 충분한 식사가 될 겁니다.


건대는 역시 맛집이 많습니다.


근처 많은 맛집들이 생기긴 했지만 제대로 배부름과 맛을 제공하는 곳은 몇 곳 안되는데 여긴 확실히 추천 맛집입니다.


한번 가볍게 건대 가보세요. 행복한 맛을 제공해 줄 겁니다. 그리고 중국 먹거리들이 많은 곳들을 구경해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야끼만두와 떡볶이의 절묘한 맛 부평역 모녀 떡볶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