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Jun 25. 2015

코코몽 키즈카페

크리스 마스를 코코몽  키즈카페에서 보냈습니다

크리스마스 원래 계획했던 데로 키즈카페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위메프에 저렴하게 나와 있는 카페 중에 뽀로로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서 코코몽 카페에 갔는데 다혜도 무척  좋아했어요.






점심 때 갔더니 이미 많은 분들이 대기 중에 있었습니다. 다혜랑 일단 번호표를 받고 밥 먹고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2시 20분에 입장 입장 전부터 다소 흥분해 있는 다혜를 앉고 들어 갔더니 ㅎㅎ 난리네요.


거의 모든 아이들이 난리입니다.






일단 코코몽 기차도 타고 또 다른 친구와 같이 타도 우리 다혜 오히려 차분하게 앉아 있네요. ㅎㅎ 대견합니다.

많이 컸다는 생각이 듭니다.








차도 타고  코코몽과 같이 놀기도 해요. 정말 아이들 많았습니다.


정신없이 두 시간이 지나간 것 같습니다. 엄마 아빠는 산꼭대기 등산한 기분이네요.


가지고 간 우유와 과자로 이것 저것 먹고 또 처음으로 음료수도 먹었는데 다른 아이들 먹는 것 보고 달랐는데 안 줄 수가 없더군요.

코코몽 그림이 있는 음료수를 하나 사서 주고 처음 맛본 음료수 잘 먹고 또 달라고  난리였습니다.


사실애들 음료수를 다혜가 그냥 넘기에는 잘 안 나오기도 합니다. ㅎㅎ


그렇게 4시 20분까지 놀고 장도 좀 보고 나왔습니다.


집에서 30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아서 쉽게 갈 수 있었습니다. 거리는 좀 되는데 도로가 잘되어 있어서 빨리 갈 수 있었습니다.

저녁으로 간단하게 피자 작은 것 하나 먹고는 잘 놀았죠.


집에 가는 길에 완전히 잠든 다혜가 집에서는 짜증을 내고 좀 힘들게 하더니 잠잘 때 조금 짜증 내다가 잘 자더군요.


아침에 아빠 잘 갔다오라는  잔소리하던 우리 다혜 오늘도 열심히 하고 일찍 들어 가야 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뽀로로 파크에 가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