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Jun 25. 2015

우리 딸 다혜 먹방 3종 세트

우리 딸의 먹방 3종 세트를  소개합니다.

얼마 전부터 우리 딸에 먹방을 하고 있다고 말씀드린 적 있을 겁니다.

일어나서부터 잘 때 까지 먹는다는 겁니다.


참 많이 먹습니다.  어제부터 오늘까지 먹는 것 중에  먹방이라고 할만한 사진을 등록합니다. ㅎㅎ





일단 왕만두를 다 먹습니다. 진짜 혼자 다 먹습니다. 왕만두 어른들도 하나 다 못 먹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걸 혼자 다 먹습니다.

전혀 흘리지 않습니다.

빵까지 다 먹네요.




어제 구운 계란을 혼자 2개나 먹습니다. 6시간 구웠습니다. 그런데 아침에 식힌다고 열어 두었더니 출근하고 보니깐 혼자 알아서 두개 다 먹고 엄마도 줬다고 합니다.

밀감 끼 먹는 것 배운 이 후 잘 가 먹습니다. ㅎㅎ




그리고 점심 먹는데 밥이든 어묵이든 뭐든 혼자 이제 잘 먹습니다. 먹고 엄마 아빠 것 까지 탐냅니다.

먹방이 터졌습니다. 지난주부터 엄청나게 먹습니다. 감기 한 번 앓고 나니 그냥 먹는 것 하루 종일 먹습니다.


몸무게도 11키로 이상으로 늘었고 키도 확 켰습니다. 잘먹어니깐 역시 확커네요. 한 번 아프고 나니 엄청나게 먹고 큰 큰 해지려고 합니다.

어디 가던 먹는데 아빠 집니다.


특히 김치를  좋아합니다. 물김치, 배추김치 안 가리고 잘 먹습니다. 김치만 있으면 밥 그릇 뚝딱합니다.


엄청난 식성으로 늘었습니다. 아빠가 긴장합니다. 먹을 것 떨어지는 일 없도록 해야 겠습니다. 특히 과일을 엄청나게  좋아하는데 요즘은 밀감 없어서 못 먹는 것 같아요. 과일 떨어지지 않도록 열심히 벌어야 겠네요. ㅎㅎ


딸이 이렇게 잘 먹으니깐 큰 고민은 없어지는 것 같아요.

다들 눈길 조심하세요. 오늘 눈이 많이 왔습니다.

다들 행복하시고요.

매거진의 이전글 다혜 할머니의 서예 대전 입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