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 좋아요. 그냥 두런두런 얘기해요.
<직장 밖 글쓰기로 0원에서 6억까지> 책 목차의 초고를 완성했어요. 이 목차를 누구보다 먼저 보고 뜨거운 피드백 주실 분 계시나요?
목차는 대제목과 소제목으로 나뉩니다. 오늘 에피소드에서는 4개의 대제목만 공개할 건데요. 각 대제목 아래 11개의 소제목이 있으니 총 44개의 소제목을 가진 목차를 완성한 겁니다.
그럼, 대제목부터 공개해 볼까요?
PART 1: 팔리는 글쓰기 101
PART 2: 억대매출 - 직장 밖 글쓰기로 0원에서 6억까지
PART 3: 억대연봉 - 연봉 8배 성장시킨 직장 내 글쓰기
PART 4: 억대가치 - 팔리는 글쓰기의 구조
44개의 전체 목차를 보면 책의 메시지를 보다 구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데요. 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팔리는 글쓰기의 본질과 구조를 알고 쓰자"라는 겁니다.
소제목을 빨리 보고 싶다면 어떻게 하면 되냐고요?
1. 인스타 프로필 링크의 3분 컷 구글폼을 제출해 주세요.
아, 내가 피드백을 어떻게 줘…?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독자 입장에서 어떤 목차가 궁금하고, 덜 궁금한지, 더 궁금한 다른 주제가 있는지 정도가 궁금한 거거든요. 주야장천 가족한테만 물어보니까 이제 답변을 잘 안 해줘서 선생님께 부탁드리는 거니까요. 가벼운 마음으로 신청해 주세요. 설문 문항은 4개입니다.
단, 신청 기한은 4월 9일까지입니다.
2. 작성해 주신 모든 분께 100% 목차를 보내드릴 거예요.
언젠가 목차를 모든 분께 공개할 테지만, 가족 다음으로 가장 빠르게 날 것의 목차, 그리고 책 제목의 가제를 보시는 겁니다. <회사 밖 글쓰기로 0원에서 6억까지>가 아닌 다른 가제가 있어요! 언젠가 퍼블릭 하게 공개되는 목차는 3차 초고 정도 될 겁니다.
목차는 늦어도 4월 10일까지 순차적으로 보내드릴게요.
3. 3분을 선정해 온라인으로 1:1 차담회를 가질 거예요.
차담회는 50분간 진행되는데요. 20분 동안은 목차에 관해 제게 도움을 주실 거고요. (아무 준비 안 하셔도 돼요! 제가 꼬치꼬치 궁금한 점 엄마한테 물어보듯 물어볼 거예요) 나머지 30분 동안은 제가 1:1 컨설팅을 해드릴 거예요. 제가 당분간 집필에 집중하고자 컨설팅을 일시 중지했지만, 아주 고액의 컨설팅만 진행했었고요. 컨설팅이 들어온다고 다 하지도 않았어요. 참 까탈스러워요.
컨설팅 범위는 <글쓰기>로 한정합니다. 내가 이런 글을 쓰려고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내가 쓴 글이 있는데 누가 한번 읽어줬으면 좋겠다! 하는 글이 있으면 어떤 형식의 글이던 좋아요. 한 문장의 카피도 좋고, 상세페이지, 예약 안내 문자, SNS 글, 전자책, 일기, 자소서, 이력서 등 30분 동안 이야기할 수 있는 분량이면 됩니다.
그런 글이 없다고요? 그것도 좋아요. 그냥 두런두런 얘기해요. 고민 상담도 똑 부러지게 들어드릴 수 있어요! 선정된 선생님은 4월 10일에 인스타 포스팅의 댓글 및 스토리로 발표하고, 선생님께 DM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