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작가 Nov 13. 2023

[이벤트] 배작가와 1:1 무료 상세페이지 컨설팅

제 상세페이지 좀 봐주세요

 

[무료 이벤트] 배작가와 1:1 상세페이지 컨설팅

*해당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됩니다! (클릭!)


“제 상세페이지 좀 봐주세요” 배작가가 상세페이지를 무료로 진단해 드립니다. 온라인에서 제품, 서비스를 판매하시는 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세요!


저는 상세페이지의 힘!으로 4가지 분야 (뷰티, 탈모, 영어, 데이터분석)에서 단기간에 억대 매출을 만든 경험이 있습니다. 제가 만든 상세페이지 구조나 워딩을 그대로 베껴서 만든 상세페이지 신고 제보도 많이 받는 편이에요.


제품을 판매하는데 글이 빠질 수 없습니다. 인스타/유튜브에서 퍼스널 브랜딩을 목적으로 한 대문에 있는 소개글도, 네이버 장소를 검색을 했을 때 읽게 되는 글도 다 상세페이지의 영역입니다. 내 판매 글이 고객의 입장에서도 사고 싶고, 끌리는 글인지 “알쏭달쏭, 답답하다!”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를 만들게 된 계기


저는 온라인 클래스를 많이 듣는 편이에요. 클래스를 들을 때마다 “이렇게 설명하면 더 이해하기 좋을 텐데” 식으로 생각하며 스스로 객관적인 판단이 가능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제가 직접 클래스를 준비해 보니까 객관화가 전혀 안되더라고요.


이 상황에 대해 클래스 전문가 클래스101 PD님께 피드백을 받으니까 ‘와..!’ 무슨 시력 교정한 것처럼 제 클래스의 방향성이 선명하게 보였어요.


본인이 쓴 글은 본인이 객관적으로 보기 어려워요. 그래서 PD님이 “작가님이 수강생 상세페이지를 직접 봐주시는 게 어때요?”라고 제안해 주셨는데요. 제가 팔로워분들에 한정해서만 진행하겠다고 했어요! 팔로워분들 중 딱 2분만 받을게요! 이벤트는 19일 자정에 닫힙니다.



궁금해요


나는 디자인을 입힌 멋진 상세페이지가 없는데? 라면 더 좋아요! 더 개선하기 쉬운 단계에 있는 거니까요.


아직 판매 준비 중이라, 나 혼자만 고치고, 또 고치고 있는 상세페이지라면? 더 좋아요! 더 더 개선하기 쉬운 단계에 있는 거니까요.


제 글은 상세페이지라고 할 수도 없이 짧은 소개 글 정도인데요? 더 좋아요! 제한된 시간 안에 더 자세히 봐드릴 수 있으니까요.



내가 받는 혜택


1. 1:1 무료 컨설팅


11월 20일주에 바로! 온라인 미팅을 잡아 1:1 무료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1시간 동안 오직 선생님의 상세페이지에만 집중해서 개선 방향성에 대한 피드백을 드리겠습니다.


2. 15만 제품 노출 기회


선생님 상세페이지의 전/후와 피드백 내용은 15만 명의 유저 수를 가진 클래스101 강의를 비롯해 외부 강의 자료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수강생분들과 함께 진지하게 선생님의 상세페이지를 뜯어보며, 자연스러운 제품 노출이 가능합니다.



내가 해야 하는 일


1. 이 글의 ✈️ 버튼을 눌러 스토리에 공유하거나, (스토리 공유가 쑥스러우신 분은) 친구에게 DM으로 공유 후 캡처해 주세요.


2. 인스타 프로필 링크에 있는 5분 컷 설문조사를 제출하면 끝!



신청 전 꼭 확인해 주세요!


1. 컨설팅 내용은 클래스101 강의를 비롯해 외부 강의 및 마케팅에 활용됩니다. (선생님의 신분은 일체 노출되지 않습니다)


2. 컨설팅 이후 상세페이지를 실제로! 개선하실 의지가 있으신 분만 신청해 주세요.


3. 컨설팅은 11월 21일 - 24일 중 진행됩니다. 해당 주간에 1시간의 시간 조율이 가능하신 분만 신청해 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초보 작가 책 출간은 어떻게 준비하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