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지 May 23. 2024

아들의 말


1) 1학년 둘째


(무뜬금)

아들: 엄마, 왕이 뭘 보는 걸 뭐라고 하는 줄 알아?

  나  : 글쎄? 킹 씨~? 룩 킹~?

아들 : 아니야. 정답은 …

           킹 받네 야! (싱글 방글)

  나  : ㅋㅋㅋㅋㅋㅋ 정말 킹 받네 ㅋㅋㅋㅋㅋ



2) 5학년 첫째


(또 무뜬금)

아들 : 엄마

  나   : 엉?

아들 : 오줌 진짜 빠른 거 알지

  나  : 뭐라고?

아들 : 진짜야. 오줌이 우사인볼트보다 빠르대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짠가

          그럴 것도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들 : 내가 생각한 거긴 한데 진짜 맞아

  나 : 그래 알겠어 (낄낄대며 적어둠)

진짜 그럴 것 같음….





작가의 이전글 엄마는 이지까까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