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May 07. 2022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촬영 공식 종료.

제임스 건 감독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촬영 끝났다.

제임스 건 감독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공식 촬영이 모두 끝났음을 알리면서 본격적인 후반 작업이 시작됨을 알렸습니다.


제임스 건 감독이 해고되기 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는 원래 예정대로라면 2020년 5월 1일 개봉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제임스 건 감독은 트윗 사건으로 2019년 디즈니에 의해 해고되면서 제작은 무기한 연장되었습니다. 그리고 DC로 이동해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피스 메이커>를 연출한 뒤 마침내 마블로 복귀했고 촬영을 끝낸 것입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는 애틀랜타에서 2021년 말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전편의 캐릭터 모두가 복귀하며 아담 워록 역으로 윌 폴터가 합류했습니다. <토르: 러브 앤 썬더> 이후의 이야기로 아직 자세한 내용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촬영이 시작된 지 6개월이 지난 지금 제임스 건 감독은 트위터를 통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촬영이 공식적으로 끝났음을 알렸습니다. 또한 영화 촬영과 동시에 제작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홀리데이 스페셜> TV 시리즈 역시 촬영이 끝났습니다. 트위터에 공유한 사진에는 제임스 건, 스타로드 역의 크리스 프랫, 드랙스 역의 데이브 바티스타, 네뷸라 역의 카렌 길런, 맨티스 역의 폼 클레멘티에프, 크래글린 역의 숀 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모라 역의 조 샐다나 역시 함께 있었지만, 아직 발표되지 않은 배우가 등장하는 사진으로 인해 조 샐다나의 사진은 공유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제임스 건 감독은 촬영 종료를 축하하면서 놀라운 출연진과 그들의 재능을 사랑하면서 자신은 운이 좋아 놀라운 배우들과 10년 동안 함께 여행을 할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미 알려진 것처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는 오리지널 팀의 마지막 영화입니다. 제임스 건 감독의 마지막 연출로 마블 스튜디오에서 4편이 제작되면 다른 감독과 다른 캐릭터들이 등장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2편의 욘듀처럼 우리가 사랑하는 캐릭터의 죽음이 기다리고 있다는 슬픈 소식도 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로키 시즌2 제작 상황 공개한 총괄 제작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