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민재 May 14. 2021

여름 옷을 꺼내기도 전에 여름이 왔다

여름은 순식간에 왔다.

봄이 길다 길다 했었는데,

이틀만에 여름이 와 버렸다.




작년에 채 정리하지 못한 여름옷 상자를 다시 꺼냈다. 가장 가벼워 보이는 바지를 꺼내 입었다. 훌렁 벗어 던진 청바지를 뒤로 하고 집을 나섰다. 


밖에는 여름이 한창이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없이 거리를 다니기 힘든 날씨였다. 노크도 없이 찾아왔지만 여름이 밉지 않았다.


여름 냄새가 났다. 봄 냄새는 찾아보기 어려웠다.





진짜 여름이네요. 당분간 뜨거운 태양은 피하고 물 자주 마셔야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한 여름 맞으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신은 우리에게 두 개의 콩팥을 주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