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2
명
닫기
팔로잉
292
명
BLee
30대에 두번째 대학생활을 지내는 사람이 들려주는 다정한 이야기.
팔로우
잇츠미컬러티나쌤
안녕하세요, 저는 잇츠미컬러 티나쌤이라고합니다. 저는 10년동안 대입및 공무원면접 강의를 하였고, 우리나라퍼스널컬러가 있다는사실을 모르시는분들많아 알려드리고싶어브런치활동을시작하게되
팔로우
로다비
제 것인 줄 알았는데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는 삶, 그 속에 담긴 이야기들과, 감정을 씁니다.
팔로우
TeddyWorks
김경규 | 영화 프로듀서 |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자 | 영화기획 및 제작, 스토리텔링, 엔터테인먼트, 인문학, 리더십, 소통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고매
나만의 글쓰기를 찾는 과정에 있습니다. 주로 인상 깊은 콘텐츠에 대한 감상을 씁니다.
팔로우
해피유쌤의 교실이야기
19년차 초등교사입니다. 살짝 웃기는 교직 에세이를 씁니다. 매일 학교에서 신선한 글감을 잡아올려 가심비 좋은 오마카세 같은 글들을 선물해드릴게요. 같이 웃고, 같이 성장해요.
팔로우
앙떼느
지금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일들을 하기로 마음먹고 그렇게 살아가려 합니다. 치열한 삶을 뒤로 하고 아이와 함께 섬마을로 이사와 느리게 흘러가는 시간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음코치
두 아이의 엄마이자 라이프코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엄마, 아내로 살아가며 느끼는 감정과 가족의 이야기를 글로 적어봅니다:)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면 매우 기쁠것 같아요
팔로우
Gray Monkey
재주많은 원숭이 띠. 무엇 하나 특출나고 뚜렷한 것은 없고 고만고만하게 잘하는 올라운더. 회색을 좋아하는 회색인간.
팔로우
CeCi
외국인(중국인아닌중국인)/여자/직장인으로서 외국에 1~2년간 머물러 살며 일을 합니다.
팔로우
김운용
소설을 쓰고 있는데 종결을 하게 될는지 알수없다. 그래도 다들 휴식에 젖는 시간에 난 소설을 쓸거다 나만의 탈고로.
팔로우
쓸 만한 조과장
사회 어딘가에 필요한 공공영역에서 일하는 구이년생 조대리입니다. 어느덧 승진을 했네요..이제는 좀 더 쓸만한 사람으로 기억되기 위해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지구 사는 까만별
안녕하세요 '지구 사는 까만별'입니다. 검어서 보이지 않은 까만별이 조금씩 빛나고자 감성일기를 펼칩니다.
팔로우
석담
일하며 농사짓는 도시농부입니다. 남는 시간에는 사람의 향기를 찾아 산에 올라요.
팔로우
남다른 양양
엄마의 투병. 이별 후 살아가는 시간들을 이야기한 후 지금은 생각나는 것들을 기록합니다 :) 가끔은 우울하기도, 즐겁기도, 행복하기도 한 평범한 기록들이에요.
팔로우
B급 엄마
나약하지만 매일 무너지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B급 엄마입니다. 워킹맘이자 세 아이의 엄마입니다. 하루하루 엄마로서 부족함을 느끼지만, 더 나은 내일을 꿈꿉니다.
팔로우
어린아저씨
20대 중반. 공식적으로 아저씨가 되었다. 30대 중반. 세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 뒤늦게 써보는 육아일기. 아이들과 아내와의 소중한 추억 박제하기. 아이들과 잘 지내고 계신가요?
팔로우
다애
지난 일 떠올리고 다가올 일 상상하며 글을 씁니다. 쓰고 읽으며 정리해 나갑니다. 어제와 오늘을.
팔로우
그루
한동안 그림을 그리며 살았지요. 지금은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미나리
딸, 아내, 며느리, 엄마로 살고 있지만 사실은 하루종일 내 생각만 하는 자의식 과잉 아줌마. 생각도 많고 하고 싶은 말도 많은데 사람 만나는 건 힘든 내향형이라 글로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