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일상여행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콕형제 Jun 17. 2016

한식, 세계화에 도전하다

의정부 자연별곡

방콕형제 마흔한 번째 일상여행

의정부 자연별곡




안녕하세요? 방콕형제입니다. 불금인데 다들 재미있는 계획 세우셨나요? 그렇지 않은 분들은 맛있는 곳에서 즐거운 저녁식사 어떠신가요. 저희는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한식뷔페 자연별곡에 다녀왔습니다.




#이랜드 패밀리

의정부 센트럴타워 8층에 위치한 자연별곡. 이곳에는 자연별곡, 수사, 애슐리가 같은 층에 입점해 있고 모두 같은 가격으로 식사할 수 있습니다. 다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것이죠. 런치 12,900원 / 디너 19,900원




#대기대기!

역시 의정부 센트럴타워 8층은 항상 사람들로 붐빕니다. 이곳은 언제와도 기다렸다가 입장해야 할 것으로 보여요. 성격 급하신 분들은 화만 내시다 돌아가실 수도... 불행 중 다행으로 저희 앞에는 5팀이 대기하고 있고 약 15분을 기다리고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고기의 원산지

소, 돼지, 닭 등 다양한 고기를 사용하고 있고 일부 닭고기를 제외한 모든 고기는 수입산입니다.




#상큼한 풀냄새

한식뷔페 하면 가장 대표적인 반찬이 나물과 풀 종류 아닐까요? 초록초록한 풀들을 보니 먹고 싶네요. 얼른 자리 잡고 폭식을 준비해야겠습니다. 전체적인 실내는 깔끔하고 정갈한 분위기입니다.




#경청의 자세가 필요

이것은 된장 전골입니다. 이것 때문에 잠깐 방황하기도 했었는데요. 분명 직원분이 된장 전골은 직접 가져다가 먹는 거라고 설명을 해주셨는데 제대로 듣지 못했어요. 다른 테이블은 된장 전골을 끓여먹고 있는데 저희만 없어서 다시 한 번 물어보고 가져다 먹는 걸 알게 됐습니다.ㅎㅎ 얼른 가져다가 끓이고 맛을 한 번 보니 맛은 그냥저냥 맹맹한 맛... 우여곡절 끝에 가져다 먹은 보람이 없었습니다ㅋㅋ




#폭식의 신호탄

자! 이제 신나는 폭식의 시간을 가져 볼까요? 고기류와 부추를 듬뿍듬뿍 퍼옵니다. 불백, 버섯탕수, 계란 프라이, 호두과자, 부추무침 등등 지금 생각해도 군침이 도는데요.




#담백한 고기

이런 고기를 돼지불백이라고 하나요? 정확한 이름은 생각이 안 나네요. 고기가 상당히 맛있었는데 짜지도 않고 담백한 게 아주 제 입맛에 딱입니다.




#조기퇴근?

그렇게 북적대던 사람들이 어느샌가 빠져나가고 없네요. 점심시간이 한참 지나서 그런지 슬슬 빠지나 봅니다. 그러거나 말거나 저희는 열심히 먹습니다.





#먹고 또 먹고!

예예! 먹고 또 먹고 배가 차오를 때까지 신나게 먹는 거죠!! 자연별곡에는 음식을 담을 수 있는 접시가 2종류가 있습니다. 흔히 뷔페식에 사용되는 여러 음식을 한 번에 담을 수 있는 원형 접시, 그리고 나물 반찬들이 섞이지 않게 9개의 칸이 있는 접시가 있어요. 음식에 따라 잘 선택해서 효율적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배가 터져도 후식은 필수

도대체 몇 접시를 먹었는지 정말 정신없이 퍼먹었습니다. 음식이 목구멍까지 차오른 듯한 느낌이에요. 개인적으로 계절밥상보다는 자연별곡이 더 괜찮아 보입니다. 마지막 후식은 오미자 아이스크림으로 느끼함을 달래려고 했는데, 먹고 나서 더 느끼한 건 안 비밀...




#바이바이


*주차

센트럴타워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되고 자연별곡 이용시 3시간까지 무료입니다.



대체적으로 자연별곡의 음식들이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계절밥상에서 먹었을 때는 음식 외 맛과 종류에 아쉬움이 있었는데 자연별곡은 그 아쉬움을 달래 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연별곡이 더 나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한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그렇지 않은 분들도 워낙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디너의 가격으로는 조금 아깝고 런치로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http://blog.naver.com/sik-gu

https://www.facebook.com/sikgutable

https://www.instagram.com/sikgutable/

매거진의 이전글 지하철을 타고 중국으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