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일상여행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콕형제 Jun 29. 2016


#46 공간별 인테리어 컨셉을 제안하다

한샘 플래그샵 상봉점

#46 한샘 플래그샵 상봉점




안녕하세요? 방콕형제입니다. 며칠 전에 이케아를 다녀오면서 글을 썼었는데, 이번에는 이케아와 비교해 볼 수 있는 한샘 플래그샵에 다녀왔습니다. 약 한 달 전 상봉점을 9번 째로 오픈하였는데 강북 최대 규모로써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샘이 나가신다.

강북 최대 규모의 플래그샵 상봉점. 듀오트리스 건물 2층과 3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망우역 1번 출구와 상봉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되는데, 망우역에서는 도보로 약 3분, 상봉역에서는 약 10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한샘 플래그샵은 한샘에서 취급하는 가구나 생활용품을 한 건물에 모아 전시하여 파는 곳입니다.




#편안한 잠자리를 위하여.

제가 조금 있으면 이사를 하게 되어서 그런지 침대와 소파 등 여러 가구들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심플 라이프라는 침실에 참 마음에 들기도 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침실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깔끔한 공간

복잡하고 치열한 경쟁 속에서 우리 집만큼은 좀 더 심플하게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 모노톤의 소품과 심플한 가구들을 배치함으로써, 깔끔하고 편안한 나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손길


이곳은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공간인데, 이런 공간이 곳곳에 정말 많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상담하는 분들 또한 꽤 있었고, 다들 열심히 듣고 의견을 나눕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만의 공간을 더 예쁘고 효율적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상담은 돈이 들지 않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쇼룸




#모던 클래식

분위기를 부드럽고 세련되게 만들어주는 베이지와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브라운, 실버 컬러로 클래식한 취향이 돋보이는 공간을 완성해 보세요.




#깔끔한 옷장

옷과 액세서리들을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할 수도 있군요ㅋㅋ 제 방을 생각하며 잠시 반성을 해봅니다.





#쉽게 꺼낼 수 있는 장

흐트러지기 쉬운 침구류를 파티션을 이용해 깔끔히 정리하고 손쉽게 꺼낼 수 있는 이불장과 옷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한 곳에 수납하고 쉽게 찾을 수 있는 액세서리형 데일리장. 마지막으로 출근에 필요한 정장부터 속옷까지 수납하여 그날 쉽게 찾아 입을 수 있는 데일리장까지.




#상품의 정보와 나만의 인테리어

각 쇼룸마다 터치스크린으로 공간에 있는 상품을 클릭하면 정보를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이지만 가구의 위치를 바꿔볼 수도 있는데, 나만의 인테리어를 꾸며볼 수 있어서 상당히 유용합니다.




#한국인 체형의 매트리스

한국인 체형에 맞게 만들어진 매트리스라고 합니다. 내 몸의 곡선을 완벽히 이해하는 커스텀 파워 스프링으로 한국인의 인체 곡선에 맞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아토피와 천식을 유발하는 톨루엔이 없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탄력과 내구성이 좋은 포켓스프링, 항균성을 높인 친환경 라텍스로 더 건강한 수면을 제공합니다.




#어두운 분위기의 서재

올드한 분위기의 개인 서재 공간도 볼 수 있는데, 서재의 특성을 생각한다면 조금 더 발랄한 분위기로 바꾸는 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업무 보는 것도 힘든데 분위기마저 다운되어 있으면 더 힘들지 않을까요?




#밝은 분위기

나만의 작은 정원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겠네요. 현실은 키울만한 공간이 없는 게 아쉬울 뿐이죠.




#자녀들 개인 공간

이곳은 자녀들 개인 공간인 것 같습니다. 확실히 분위기가 다른 곳보다는 더 밝아진 느낌이네요.




#생활용품

가구뿐만 아니라 2층에는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케아에 비하면 종류와 규모면에서는 아쉬울 수도 있지만, 한샘만의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아이템으로 충분히 경쟁이 될 것 같아요.




#고급스러운 가구들




#피스

마지막으로 직접 만들어본 피스 손 모양으로 마무리.





이케아의 규모와 다양성에 비교할 수 없지만 나만의 인테리어를 더 자세히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각 상품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알 수 있어서 좋았고, 매장 전체가 평온하고 정돈된 분위기로 클래식 음악을 듣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가격 또한 이케아에 비하면 비싸지만 튼튼한 가구를 오래 쓸 생각이면 한샘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아무래도 이케아의 품질은 고급스러움과는 조금 멀다고 개인적으로 느끼기 때문에...ㅎㅎ 상봉에 위치하여 접근성도 좋고 강북 최대 규모의 플래그샵으로써 충분히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한샘 플래그샵 상봉점
2016년 5월 26일 오픈하여 강북에 처음 선보이는 1200여 평의 종합 홈 인테리어 쇼룸
가구뿐만 아니라 키친웨어, 패브릭, 조명, 소가구 등의 생활용품부터 욕실, 창호, 바닥재 등 건자재까지
집꾸밈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대형 매장입니다.

1. 이용시간
매일 10시 30분 ~ 22시 (추석, 설 당일 제외)

2. 층별 안내
2층 - 거실관, 명품 브랜드관, 맞춤패브릭, 식탁존, 키친 & 바스
3층 - 신혼 전문관, 침실, 수면존, 서재/자녀방, 생활용품, 소가구







http://blog.naver.com/sik-gu

https://www.facebook.com/sikgutable

https://www.instagram.com/sikgutable/

매거진의 이전글 #45 서울 한복판 굴뚝없는 공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