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김밥

by BABO

우리 가게에는 다양한 김밥의 종류가 있다. 옛날, 치즈, 김치, 참치, 땡초, 샐러드, 소고기, 모듬, 계란말이까지 총 9종류의 김밥이 있다. 이 메뉴들을 가지고 내맘대로 김밥을 만들어가는 손님들이 있다. 땡초와 참치, 치즈와 참치, 땡초와 치즈 등 다양하게 내맘대로 김밥을 주문한다.


그중 계란말이에 참치추가를 하는 손님이 있다. 우리 가게는 김밥을 아빠가 마는데, 그래서인지 다른 집보다 조금 큰 편이다. 그래서 계란말이에 참치 추가를 하면 한 끼 식사로 딱 좋다고 한다. 전화로 항상 계란말이에 참치추가 주문을 했는데, 이 손님을 위해 네이버 주문에 옵션을 만들었다. 계란말이 김밥에만 다양한 재료들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


전화로 주문하거나 네이버로 주문하거나 편한 방법으로 주문을 한다. 그런데 꼭 실수를 할 때가 있다. 실수로 원하지 않는 김밥이 만들어져도 항상 웃으며 괜찮다고 우리 가게 김밥은 다 맛있어서 좋다고 한다. 가게에 올 때마다 항상 밝게 인사해 주고, 웃는 얼굴이 매력적인 손님이다.


이 손님으로 인해 손님의 회사동료들도 우리 가게를 찾기 시작했다. 네이버로 계란말이에 다양한 재료 추가해서 주문한다. 다른 김밥은 네이버로 주문이 안되니까 전화해서 내맘대로 김밥으로 주문한다. 맛있게 먹고, 가게 홍보도 해주는 멋진 손님이다. 앞으로도 우리 가게의 내맘대로 김밥을 자주자주 주문해주면 좋겠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술은 안돼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