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바람꽃 May 30. 2024

나는 그이고 그는 나입니다


나는 그이고 그는 나입니다


바람꽃



그는 나를 사랑하고

나는 그를 사랑했습니다

어느 날 그는 내게 다른 그를 소개했고

다른 그는 나를 사랑했습니다

그가 나를 떠나가며 말합니다.

이제 너를 놓아줄 거라고.


나는 그를 사랑했고

그에게 다른 그를 소개했습니다.

다른 그는 나의 그를 사랑했고

그에게 집과 차를 내주었습니다.

나는 그를 떠나며 그에게 말합니다.

너에게 그가 더 어울릴 거라고.


드디어 나는 그이고

그는 내가 되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구하지 못한 건 엄마였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