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임수진 Dec 31. 2017

결국 다 잘 될거야!

77번째 이야기

 올 해 내가 배운 것 중 하나는 매일, 매 순간이 나의 인생이고 힘든 순간도 좋은 순간도 모두 내 삶의 일부라는 것이다. 어찌보면 단순할 수 있는 이 깨달음이 나에게는 삶의 방향을 제시해주었다.


 그 순간들 위에서 즐기며 살아가기로 했다. 결국에는 더 좋은 곳으로 흘러가고 있음을 알기에 슬퍼해야 할 때 슬퍼하다가도 다시 일어나 내가 가야 할 곳으로 가기로 했다. 나는 오로지 지금 이 순간에만 존재하며, 더이상 내 행복을 나중으로 미루며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내 존재의 가치를 알며, 오늘 내게 주어진 하루들의 소중함을 발견하며 나아가야지. 남들이 정해준 기준에 나를 맞추지 않고 내가 정한 기준으로 나아가야지.


아모르파티. 나는 내 삶을 진심으로 사랑해!

매거진의 이전글 외로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