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BAT(대표 박준규)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의 급변에 따라 검색광고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SA(검색광고) 전담팀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검색광고는 쿠키리스 환경에서도 사용자의 의도와 관심사에 초점을 맞춰 효과적인 타겟 마케팅이 가능하며, 2024년에 더욱 발전할 머신러닝과 자동화 기술을 기반으로 실시간으로 캠페인을 최적화 하고 ROI를 높여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한다는 목표이다.
새롭게 구성된 BAT SA 전담팀은 빅데이터 분석, 키워드 연구, 그리고 타겟팅 전략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준규 대표는 “컬리, DB손해보험, CJ제일제당, 한샘몰, LG헬로비전, 닥터지 등 각 산업별 대표 브랜드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대행하며 검색광고의 중요성을 이해했다”며, “검증된 노하우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결과로 보답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BAT 검색광고 운영 예시 ① : 네이버 파워링크
BAT 검색광고 운영 예시 ② : 네이버 쇼핑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