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명호 Jan 15. 2016

하루 종일 울다가 보니까 계속 울게 됐다.

늘 괜찮다 괜찮다 말하면 괜찮아졌는데 말이다.

얼마만인지 모르겠는데울었다하루 종일 울다가 보니까 계속 울게 됐다.
십 분 정도는 까먹어도 괜찮아 했는데 한 시간이 지났고 

하루쯤은 아무 일을 안 해도 괜찮아 했는데 한 달이 지났다.
나는 아무 것도 모른다묻기 전까지 내가 기억하는 일은 없다

가끔 기억에 남는 순간들이 있고 가끔 기억하지 않는 순간도 있다.
괜찮아 괜찮아 말하면서 괜찮지 않아서 이상했다

늘 괜찮다 괜찮다 말하면 괜찮아졌는데 말이다.
사람들 말이 매섭다내가 했던 말들도 사실 매서웠으리라 생각했다.





아무도 묻지 않았던 일상 5
20150215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사회에서 조금 멀어진 뒤로 조금씩 솔직해졌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