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51
명
닫기
팔로워
951
명
윌러
윌러의 생존법
팔로우
저모
어떤 형태로든 순간을 포착하고 기록하길 좋아합니다. 글 쓰고 그림 그리고 디자인하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suwan
suwa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쿠나
오랫동안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쳤습니다. 끊임없이 배우고 가르치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삶을 꿈 꿉니다. 삶에서 경험한 것의 의미를 성찰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투리브
작가, 부동산투자가,투리브 출판사 대표, 네이버블로그 방문하셔서 무료전자책 5권 받아가세요 ^^ blog.naver.com/hong950718
팔로우
모호연
일상의 만들기와 업사이클링에 관심 많은 수리수선가. 에세이스트. 가끔은 시와 동화를 씁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이다와 함께 창작 스튜디오 '소사프로젝트' 운영중.
팔로우
홍재목
안녕하세요 홍재목 입니다
팔로우
nostalgia
nostalg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윤아
최윤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건우
브로카 결손보다 베르니케 상실이 아픈 이유를 씁니다.
팔로우
tigerzip
tigerzip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댓글 시인
'댓글 시인'이란 필명을 정했네요 네번째 물먹고 방향전환했네요 구독자와 직접 댓글 창을 통해 1:1 소통하기로 '찾아가는 글쓰기'인 셈이죠 그래도 감사하지요 읽고 쓸 수 있으니까
팔로우
뚜빛의 여정
낯선 대륙에서 뿌리를 내리기는 작은 나무의 성장기. 예측불허 우간다의 땅에서 겪는 모든 일들을 기록합니다. 웃기고, 쓸쓸하고, 때론 반짝이는 이야기, 뚜빛의 여정입니다.
팔로우
김원영
김원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임효영
임효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정현
정승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