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빵가희 Oct 17. 2024

호주 현지의 맛 배달완료! 리틀멜번

호주 현지의 맛 배달완료! 리틀멜번.


호주와 뉴질랜드 유학시절부터 따뜻한 브런치와 커피, 디저트를 즐기는 문화에 남다른 애정을 가져 많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즐거움을 전해주고 싶어 오픈한 호주식 브런치카페 리틀멜번.



현지 호텔과 카페에서 일하며 배운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곳에서 특색 있는 샌드위치와 베이커리를 만든다.



가게 내부는 호주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가득 채워져 있고 사람들의 행복한 이야기 소리로 가득한 밝은 분위기를 자랑한다.



또한 샌드위치뿐만 아니라 버터가 아닌 견과류와 바나나를 듬뿍 넣어 식사대용으로 좋은 호주 국민 간식 바나나 브레드와 유제품을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도 있다.



오직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더블 스파이시 포테이토 샌드위치. 크루아상 안에 신선한 야채와 매쉬드 포테이토 3 스쿱을 올린 뒤 매콤한 소스를 뿌려 더욱 먹음직스러운 자태를 뽐낸다.



감자의 담백 고소함과 자칫하면 심심할 수 있는 샌드위치 맛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감칠맛을 더해주는 소스는 완벽한 조화로움을 이루며 한입씩 먹을 때마다 강렬한 매운맛이 확 올라온다.



이제는 브라우니도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시대. 계란, 우유, 버터, 설탕을 일체 넣지 않고 두부 함량을 늘려 맛과 건강을 더해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다. 일반 브라우니와 비교해도 알아차리지 못할 정도로 비슷하고 쫀쫀하면서도 꾸덕한 식감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멜버른의 매력을 담은 월성동 호주식 브런치카페. 원래 맛있는 곳은 "나만 알고 싶었는데.."로 시작하지만 리틀멜번은 반대로 더 널리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주소: 대구 달서구 월배로33길 71 1층 리틀멜번

전화번호: 0507-1401-2869

영업시간: 09:00~19:00

수요일 휴무

포장, 배달, 반려동물 동반, 비건 메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