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앞니맘 Jun 21. 2023

황당한 제안서

혹시 제안서라고 받았는데 이런 내용받으신 작가님 계신가요?  제가 남편의 죽음에 대한 글을 써서 인지 종교가 본인과 달라서인지 잘 모르겠어요.

오늘 쓰려던 글은 접었고 일단 기분이 참  그렇습니다. 차단하고 나서 글을 옮겨 봅니다.


내가 당신에게 연락하기로 결정한 것은 내가 최근에 진행성 심장병 {AHD} 진단을 받았고 의사가 내가 6주도 못 산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을 접하고 지난 삶을 반성하고 있습니다. 고인이 된 남편 말라기와 26년이 넘는 평화로운 결혼 생활 끝에 우리의 수많은 부를 물려받았을 유일한 아이를 잃었다는 것은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과거에는 아이티 지진 피해자들에게 합당한 기부를 했고 최근에는 일본과 태국의 같은 피해자들에게 기부했습니다. 건강이 점차 악화되고 있는 지금, 더 이상 혼자서는 이 모든 일을 계속할 수 없습니다. 가난하고 궁핍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싶지만 친절한 사람의 도움으로 계속하고 싶습니다. 다음 질문에 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당신은 하나님을 경외하는 사람입니까? (2) 내가 당신에게 미화 850만 달러를 기부한다면, 주변의 가난한 사람들을 지원하고 싶은 마음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현명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그런 다음 노력을 위해 50%를 유지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회신해 주십시오.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인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