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재키 May 16. 2024

변색렌즈 안경을 샀다!

얼마 전 유튜브를 탐험하다 변색렌즈 관련 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

그게 내 맘에 쏙 들어버림...


평소 선글라스를 너무 사고싶었으나

분명 잘 안쓰고다닐 게 뻔하고 (살면서 써본적이 없음..)

맘에 드는 선글라스들은 생각보다 값도 꽤 나가서 고민하던 찰나에 변색렌즈를 발견!!


변색렌즈는 실내에서는 그냥 안경처럼 사용하다가 자외선이 있는 야외에 나가면 렌즈 색상이 변하는 건데, 나는 그레이색상 (검정색으로 변하는)으로 구매했다

첨에 브라운색상이랑 고민했는데 사장님이 브라운은 나이들어보인다며 만류..

근데 뭐 첨부터 색상은 크게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있어서.. 구매 완!!


안경은 성지라고 소문이 나있는 남대문시장에서 구매했는데..

맘에 드는 안경 테가 너무 많아서 3개나 구매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지에 가면 이게 문제임.. 돈을 많이 쓰기 싫어서 성지로 갔으나

저렴해서 여러개를 구매하며 돈을 많이 쓰게 되는... 어렵다 어려워


오늘 변색렌즈 안경 첫 개시를 위해 착용하고 나왔다!

점심시간에 쓰고 나가봐야지 흐흫

작가의 이전글 이직준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