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기규 Sep 14. 2020

동시 , 첫마음으로

하루에 한 번씩 써 보는 동시 –22-

놀이터          


안녕, 잘 지내? 

놀이터가 내게 

말을 걸어왔어요.      


터덜터덜 

학원 가던 나는 

우물쭈물 

대답을 못 했어요.      


다섯 살 때만 해도 

너는 나의 

가장 좋은 친구였는데 

눈만 뜨면 언제나

너에게 달려갔는데      


훌쩍 커버린 지금은 

크게 싸운 친구처럼 

처음 만난 사이처럼

마음이 서먹해져요.      


들어와 봐 

난 여전히 그대로야. 

기다란 시소와 작은 그네, 

정글짐과 미끄럼틀도

변함없이 나를 반겨요

그 모습에 마음이

탁 놓였어요.     


행복해?

놀이터가 내게 물었어요.

작은 그네에 앉으며

내가 대답했어요.

“응, 아주 조금은

힘들지만.”     


놀이터가 아무 말 없이

그네를 밀어주었어요.

따뜻한 바람이 불어왔어요.

나는 가만히 

눈을 감았어요.

작가의 이전글 동시 , 첫마음으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