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아름다운 시절

오늘도 나는 아름답기를 원해요.


아침에 일어나 정성껏 화장을 했어요.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위해

간밤엔 스킨케어도 열심히 했죠.


머리를 매만지고, 옷을 골라 입고,

어울리는 악세서리를 하고 나니
이제 내 모습이 보이네요.


오늘 나는 당신에게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고 싶어요.


사랑이 가득했던 우리 부모님의 리즈 시절


당신을 만나면  

오늘은 왠지 더 예쁜데


라는 말을 듣고 싶어요.


오늘도 나는 아름답기를

나를 바라보는 그대와 함께




매거진의 이전글 그러니까 원하는게 뭐에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